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rand Identity

Brand Identity

Main Color

  • #1b2028
    Sea
    확장, 변화, 무한
  • #bf4426
    Master
    철학, 장인, 감각
scroll down

Brand Identity

Sub Color

  • #1d3436
    Environment
    순환, 활력, 조화
  • #505050
    Stone
    기술, 공간, 견고
  • #aa7a4e
    Ground
    시작, 곳, 영광
scroll up down

Brand Identity

디자인그룹공장의 색채는 기업의 차별화된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로 CI 또는 그래픽 디자인에 활용되며
색상 코드는 구현 매체 따라 적합한 색상 체계를 사용하되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일관된 기업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Color Palette

Main Color

Deep Navy
PANTONE 532 C
C33 M20 Y0 K84
R27 G32 B40
NCS S 8505-R80B
Clay Orange
PANTONE 7598 C
C0 M64 Y80 K25
R191 G68 B38
NCS S 2075-Y70R

Sub Color

Nature Green
PANTONE 5467 C
C46 M4 Y0 K79
R29 G52 B54
NCS 8010-B30G
Neutral Gray
PANTONE 2336 C
C0 M0 Y0 K69
R80 G80 B80
NCS S 7500-N
Glory Bronze
PANTONE 2318 C
C0 M28 Y54 K33
R170 G122 B78
NCS S 4030-Y30R
scroll up down

Brand Identity

간 :

우리는 무한한 가능성확장성으로 공공의 가치를 장인의 철학과 손길로 실현합니다.

Gong [공, 오, 구]

0 : 공 zero
시작점, 확장성, 가능성
o : 오 our
우리(의), 공공(의), 협력
○ : 구 circle
순환, 평등, 무한

Jang [匠, 場, 長]

장인 장 :
1. 장인(匠人), 장색(匠色), 바치(물건을 만드는 것을 업으로 삼는 사람)
2. 기술자(技術者)
3. 고안(考案), 궁리(窮理)
마당 장 :
1. 장소(場所)라는 뜻을 나타내는 말
2. 많은 사람이 모여 여러 가지 물건(物件)을 팔고 사는 곳
길 장 :
1. 길다 2. 낫다 3. 나아가다
scroll down

Brand Identity

디자인그룹공장의 CI는 로고와 워드마크, 로고와 워드마크의 조합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요소는 기업을 대표하는 기본적이며 핵심적인 디자인 요소입니다.
CI는 디자인은 균형과 비례를 시각적으로 조정한 것으로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일관된 기업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CI

Logo

CI

Color

  • PANTONE 532 C
    C33 M20 Y0 K84
    R27 G32 B40
    NCS S 8505-R80B
  • PANTONE 2336 C
    C0 M0 Y0 K69
    R80 G80 B80
    NCS S 7500-N
scroll up

Brand Identity

디자인그룹공장의 CI는 로고와 워드마크, 로고와 워드마크의 조합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요소는 기업을 대표하는 기본적이며 핵심적인 디자인 요소입니다.
CI는 디자인은 균형과 비례를 시각적으로 조정한 것으로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일관된 기업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CI

Logo

History

  • GONGJANG
  • GONGJANG
  • 0 : 공, O : 오, : 구
  • On, Start, Make
scroll up down